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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ment

아이온시큐리티의 Management 서비스를 통해
기업 맞춤 보안 관리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Management

실시간 위협 감지 및 로그 분석을 통해 기업의 특성에 맞는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실시간 A.I 보안관제 서비스 (AiSOAR)

  • 로그 저장 및 분석

  • 로그 아카이브 지원(신청시)

  • 로그 분석 및 정책 최적화(정기)

  • 보안 관제 월간 운영보고서 제공

  • 로그 저장공간 100GB 무료 제공(최초 1회)

  • 실시간 위협 알람

  • 침해위협 모니터링

  • 보안 이벤트에 대한 컨설팅

  • URL 모니터링

  • 정책 관리

  • 보안 장비 OS 업그레이드 및 패치 제공(신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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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영역

기업의 인력부족, 비용증가, 감사기능 필요 등의 어려움을 아이온시큐리티의 전문인력과 시스템 보안관제 서비스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추천 서비스

  • LEVEL 1

    Monitoring

    Monitoring은 7가지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 365일 24시간 빈틈없는 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x365 (원격) 보안 관제
    3단계 알람 시스템 ( SMS , E-mail, 전화 )
    실시간 ICMP, Port 모니터링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시스템 자원 모니터링
    시스템 트래픽 모니터링
    URL 모니터링
    보안 컨설팅
    문의하기
  • LEVEL 2

    Tech

    Tech는 실질적인 보안 기술 적용으로 침해 위협을 예방하고 백업 관리를 통해 기업의 중요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Level 1의 모든 기능
    최신 보안 위협/동향 알림
    정기 방문
    ESM 보안관제서비스
    ESM 침해위협 보고서
    로그 분석 및 정책 최적화
    로그 저장공간 100GB 무료 제공
    보안 장비 OS 업그레이드 및 패치 제공
    문의하기
  • 실시간 A.I 보안관제 서비스 (Soar)

    AI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보안관제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Level2 Tech 이상 서비스에서만 지원합니다.)

    LEVEL 3

    Management

    Management은 보안 이슈 분석 및 컨설팅, 솔루션 제공 등 기업의 상황에 맞는 대응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Level 2의 모든 기능
    실시간 A.I 보안관제 서비스 ( Soar )
    위협 IP 차단 서비스
    대량 공격 긴급차단 서비스
    비정상 접근 실시간 차단 서비스
    KISA 연계 분석 서비스
    EyeOn AI SOAR 침해위협 보고서
    문의하기
  • 실시간 A.I 보안관제 서비스 (Soar)

    AI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보안관제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Level2 Tech 이상 서비스에서만 지원합니다.)

    LEVEL 4

    EyeOn CareService

    EyeOn Care Service는 고객이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기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
    고객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보안상품
        커스터마이징
        (제공 가능한 서비스 범위 내에서 설정)
    문의하기

보안관제 서비스 지원 상세

구분 서비스 항목 지원형태 Monitoring
보안관제 1 LEVEL
Tech
보안관제 2 LEVEL
Management
보안관제 3 LEVEL
EyeOn Care Service
보안관제 4 Level
단순 모니터링 기술지원 및 관리 보안 이벤트 탐지 및 대응
(AISOAR 기반 관리)
고객 맞춤형 서비스
모니터링
Monitoring
24x365 보안 관제 (원격) 상시 - 고객 맞춤형 서비스
- 고객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보안상품 커스터마이징 가능(제공 가능한 서비스 범위 내에서 설정) 예시)
[ 보안상품 커스터마이징 ]
- 침해 위협 시나리오 단독 구성
- 전담 인력 배정 (CERT)
- 정기 방문 월간리뷰
- 홈페이지 웹 취약점 점검
- Email 보안 특화
- 사무실 보안 구축
- Cloud 보안 구축
- 파견관제
- 장애상황 지속관리
- 침해사고 발생 시 침투경로 분석(서버 접속 후 분석)
- 선제적 정책 조정
3단계 알람 시스템
( SMS , E-mail, 전화 )
상시
실시간 ICMP, Port 모니터링 상시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상시
시스템 자원 모니터링 상시
시스템 트래픽 모니터링 상시
보안 컨설팅 신청시
기술
Tech
최신 보안 위협/동향 알림 상시 미지원  
침해 위협 예방 안내 상시 미지원
시스템 설정 백업 관리 정기 미지원
정책 및 설정 변경 지원 상시 미지원
장애 원격 지원 상시 미지원
정기 방문 ( 비용협의 ) 상시 미지원
관리(ESM)
Management
ESM 보안관제서비스 상시 미지원 미지원 (AISOAR 대체)
ESM 월간 운영보고서 제공 상시 미지원 미지원 (AISOAR 대체)
ESM 침해위협 보고서 상시 미지원 미지원 (AISOAR 대체)
로그 저장 및 분석 상시 미지원
로그 아카이브 지원 신청시 미지원
로그 분석 및 정책 최적화 정기 미지원
로그 저장공간 100GB 무료 제공 최초 1회 미지원
보안 이벤트에 대한 컨설팅 상시 미지원
보안솔루션 정책 관리 상시 미지원
보안 장비 OS 업그레이드 및 패치 제공 신청시 미지원
대응(AiSOAR)
Response
실시간 A.I 보안관제 서비스(Soar) 상시 미지원 미지원
위협 IP 차단 서비스 (5분 이내) 상시 미지원 미지원
대량 공격 긴급차단 서비스 (5분 이내) 상시 미지원 미지원
비정상 접근 실시간 차단 서비스 (5분 이내) 상시 미지원 미지원
사이버 위협 IP 예방 서비스 주 1회 미지원 미지원
최신 공격 이벤트 탐지/차단 발생시 미지원 미지원
악성코드 감염 의심 서버 탐지 상시 미지원 미지원
KISA 연계 분석 서비스 상시 미지원 미지원
Eyeon AiSOAR 침해위협 보고서 상시 미지원 미지원
Eyeon AiSOAR 월간 운영보고서 상시 미지원 미지원

기대효과

아이온시큐리티 보안관제 서비스

  • 01 최신 보안 동향 전파 및 정기적인 보안 교육

    해킹 기술의 계속적인 발전으로 위험성 증가

  • 02 실시간 발생되는 위험에 능동적 예방 및 대응

    보안 관련 기술의 빠른 발전과 제한적인 호환성

  • 03 24시간 365일 대응으로 보안성 극대화

    보안 전문 대응 인력 확보의 어려움

  • 04 인력, 보안 제품 등 경제적 보안 관리

    보안 관리를 위한 경제적 부담

  • 05 보안 제품의 통합 관리로 효율성 극대화

    적용된 보안 제품의 한계성

  • 06 보안 전문인력에 의한 주기적 로그분석 및 보고

    장애/침해 대응 경험 부족